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목포> 하당의 호화대반점에서 배불리 얌얌~

yamyamori 2012. 11. 23. 16:29

맘 맞는 친구들 셋이서..

어느 저녁시간 퇴근하고 달려간 곳은..

목포에서 제일 규모가 있다고 하는 중식당이었다.

 

 

팔보채에 식사를 주문했는데,

마침 친구를 아시는 여사장님께서 탕수육을 써비스로 주셔서

그저 감사합니다~를 외치며 열심히 먹어주었다. ㅎㅎ..

 

먼저 팔보채부터~

 

 

재료도 잘 손질되어있고, 잘 볶아서 내어주었다.

열심히 맛나게 먹고 있노라니....

 

 

 

 

탕슉~ㅎㅎ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뭔가 맛이 좋다..

원래 달달한 탕수육을 그다지 챙겨 먹지는 않았는데, 내 입맛에 꽤 맞다.

 

 

 

 

 

 

식사가 나오기 시작한다.

시원한 짬뽕에..

 

 

 

 

 

 

친구가 좋아하던 유산슬밥...

먹어보니.. 오.. 좋다.... 나중에 다시 오게 되면 챙겨먹게 될 것 같다.

 

 

 

 

 

 

식사 마무리...

 

 

 

 

 

 

간판샷은 깜빡 했지만..

목포에서 꽤 유명한 곳이다보니.. 아마 많이들 알것 같다.

여자 셋이서 가서 먹자니 꽤 남았다. ㅋ

들어갈때는 쇠도 씹어먹을(?)것 같았는데..

정작 음식이 항상 남는다..

위장도 나이가 드는지 갈수록 줄어든다.ㅋㅋ.

 

 

주소 : 전남 목포시 옥암동 1000번지

 

전화 : 061-283-0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