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꽃/여기저기 가보기~

<전남 보성> 5월 초..녹차밭 출사~... 대한다업 보성다원 제2농장에서..

yamyamori 2016. 8. 13. 20:49



5월초 오랜만에 보성 녹차밭으로 간단한 출사를 갔었다.

여수 근무시절 보성녹차밭을 가보고 그뒤 한번 더 가봤던 게 다였는데..

몇년만인지.. 그 사이.. 녹차밭은 인기지역이라 입장료도 생기고.. 그런가보던데..


하여간... 그 유명한 곳은 이번에는 안가고..
그 뒷편.. 대한다업 2농장에서.. 간단하게 눈 보호를 위한.. 출사를..ㅎㅎㅎ

날씨도 햇빛이 비추지 않고 흐릿한 썩 좋은 날은 아니고...



그래도.. 신록이 나온 녹차밭은 한없이 싱그러웠다. @.@







조그마한 주차장에 차 세우고..

이렇게 눈앞 평지에 녹차밭이 쫘아악 펼쳐져서.. 1농장의 산과 산사이 계곡 느낌은

찾아볼 수는 없고.. 다만.. 시원하게 애들 데리고 산책하기 좋은 느낌.. ㅎㅎ..







이 많은 녹차 잎을  일일히 따낼려면, 인력이 대단히 많이 필요할 듯...







이제부터는 주르르.. 걍.. 사진만 올림..

(※ PC모드에서 사진을 클릭하면 좀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웅... 부럽지 않타~!!.. 부럽지 않타~!!!!!!....................... 부럽다..ㅠㅠ...























































































돌아오면서 보니.. 많이 가는.. 앞쪽 녹차밭쪽은 차들이 수킬로에 걸쳐서 길가에 주차되어있었다.. ㄷㄷ..

가끔 눈 시원하게 즐길려면, 여유롭게 뒷편 2농장도 괜챦을 듯 싶다.

녹차밭 바로 앞이 율포해수욕장이라.. 거기서 해수욕이나 해수찜질을 즐겨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