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꽃/여기저기 가보기~

<영암> 10월..... 서광목장에 가보았다.

yamyamori 2012. 12. 17. 00:16

 

 

10월초.. 서광목장에 가보았다.

물론, 새벽에는 아니고...

들녁이 온통 누렇게 가을빛으로 물들었을 때 갔는데,

뿌연 안개 같은 게 끼어있는 날씨였기에 그다지 기대는 않고 갔다.

 

그나저나 출사 한번 갔다오면.. 카메라며 렌즈 욕심이 왜 이리 커져가는지..ㅎㅎ

현재 갖고픈거.. D600, F2.8의 표준줌 렌즈..(금줄 둘러친것..ㅋㅋ), 85 매크로나, 105 매크로..

그리고.. 70-200mm 고정조리개도.......흑.... 이것들 가격만 합쳐도 얼마여...  OTL....

성과 S 받아도 불가능...ㅋㅋㅋㅋㅋ..(당근 S 받을일도 없지만..)

 

 

참 사진은.. 걍 끼워져있던 16-85mm 가변으로 대충 찍었다.

간이 매크로 기능도 없어서.. 사실.. 접사는 포기...... ㅋㅋ...

 

 

 

 

 

 

 

 

 

 

 

 

 

 

 

 

 

 

 

 

 

 

 

 

 

 

 

 

 

 

 

 

 

 

 

 

 

 

 

 

 

 

 

 

 

 

 

 

 

 

 

 

 

 

 

 

 

 

 

 

 

 

 

 

 

 

 

 

 

 

 

 

 

 

 

 

 

 

 

 

 

 

 

 

 

 

 

 

 

 

 

 

 

 

 

 

 

 

 

 

 

 

헥헥.. 12.1에도 서광목장으로 출사 갔었는데.. 그사진은 언제나 올릴려나...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