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목포 맛집> 겨울비 내리는 날, 푸짐한 돈까스로 배 채우기.. [오돈 3호광장점]

yamyamori 2015. 2. 11. 07:11

 

서민적인 가게인, 오돈..

 

꽤 오래전 야후 시절.. 다른 곳의 오돈(지금은 없어진)에서 푸짐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른 곳인 MBC 옆 골목 쪽의 오돈의 위치를 알고 있었기에,

가본다 가본다 하면서 드디어 가보았다.

 

1월에 꿀꿀한 기분을 달래는 듯 겨울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날...

친구랑 돈까스 먹으러 가자고 약속하고

6시 땡퇴근을 진짜 오랜만에 하고 용당동으로 달려갔었다.

 

가보니.... 돈까스 좋아하는 딸 둘을 데리고 친구가 와있었다.

얘들 생각나서... 집에서 데려왔다고..

잘했군 잘했어..ㅎㅎㅎ.(애들이 정말 착하고 이쁨.. ^^*)

결국은 친구가 쏨....

 

 

 

 

 

 

 

 

 

음... 안에 들어가서보니... 가게는 작은데... 사람이 제법 앉아있고..

허름한 동네 분식집 스타일이었다.

(깔끔하고 세련된 곳 절대 아니니, 가게 정하실 때 참고들 하시길...)

 

그리고, 이렇게 물만 셀프가 아니라, 반찬, 샐러드, 스프 도 죄다 셀프라서..

열심히 쟁반 들고 테이블로 날랐다.

 

 

 

 

 

 

 

 

이렇게 한가득 차려냈는데..

차리고 보니.. 한상차림이 되었다. ㅋ...

 

 

 

 

 

 

그런데, 가게 사장님이 여자 넷인데.. 것두 어린여자애들 둘이 있고...

왜 왕돈까스를 주문 했다고?? 의아해 했었다..

제가 했다고...나눠 먹을꺼라고는 했는데... 좀 불안..ㅋ..

 

 

 

 

일단, 저렴한 봉지스프 같은 묽은 스프로 입맛 좀 다져주고...

 

 

 

 

 

 

 

샐러드도 챙겨서.. 나름 코스 공략 시작..ㅋ..

 

 

 

 

 

 

 

 

 

 

 

 

 

 

저렴한 곳이지만, 김치나 반찬류는 직접 담근 듯 싶다.

 

 

 

 

 

 

양식에 양파장아찌 라니..ㅎㅎㅎㅎ

근데, 사실 여기는 돈까스만 파는게 아니라 뼈해장국도 파는 곳이니.. 그럴만도....^^a

 

 

 

 

 

 

 

 

 

 

 

 

 

 

이제.. 돈까스가 나오기 시작했다.

 

일단, 고구마치즈돈까스부터..

근데.. 비쥬얼 참 이쁘다.. 푸짐하게 넣은 치즈 섞은 고구마를 얇게 저민

돼지고기로 둘러싸서 튀긴 걸.. 이렇게 단면을 보이게 썰고 소스를 끼얹어내었다.

암튼.. 비쥬얼 짱... ^^b

 

 

 

 

 

 

 

오믈렛 처럼 보이는 치즈 돈까스..

안데 잘라보니.. 넘쳐나는 모짜렐라 치즈.. ^^b

 

 

 

 

 

 

 

 

 

 

 

 

 

 

 

 

 

 

 

 

그리고 모두를 놀라게 한.. 왕돈까스가 드디어 나왔다..

처음 본 순간.. 와~........ 말이 막힌다.

다 먹을 수 있지.... 는 않겠구나...... 싶은데....

두께도 많이 얇지 않아서 더 놀란...

 

 

 

 

 

 

 

이렇게 보면 크기 실감이 나지 않는 듯 해서..

 

 

 

 

 

 

 

 

친구한테 포크를 들어보라고.. 했음..

근데... 이것도 사실 왜곡 된 것 같다. 포크가 더 앞에 있어서리..

실제보다 작게 나온것임...

 

 

 

 

 

 

 

이제 정신없이 먹기 시작했다.

풍성한 치즈에 맛도 괜챦아서...

두 공주님도.. 진짜 맛나게 먹어줌..ㅎㅎ...

(결국... 친구가 이날 쏨.... 에이... 이모가 쏘고 싶었는데.. ^^;;)

 

 

 

 

 

 

 

이렇게도 한입...

 

 

 

 

 

왕돈까스도 한입..씩 찍어줌..

 

 

 

 

 

 

 

옆자리 보니.. 대부분.. 2명씩 오면.... 음료수 1병씩 테이블에 올려놓던데..

우리는.. 4명이라고.. 한펫트병.. 내놓았다. ㅎㅎ.

 

 

 

 

 

 

 

 

 

결국은.. 왕돈까스.. 남김..

세명이서 나눠 먹었는데도.. 클리어 실패... 아쉽다....쩝..

두께도 제법 되서.. 얇지 않으니깐 더욱 힘들었다.

암튼.. 양 많~~~은 남자분들의 도전 추천함.. ㅎㅎ.ㅎ..

 

 

 

 

 

 

 

 

가게 메뉴판을 못 찍어서.. 얻어온 전단지..

주변에 배달도 많이 하는 곳이라.....

음.. 나중에 김치 치즈 돈까스를 도전해봐야겠다. ㅎㅎ..

 

 

 

하당의 라쿠니나, 남악의 동경일식 스타일도 좋아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옛날식 푸짐함과 옛스런 맛도 생각나서...

종종 찾아갈 것 같다. ^^

(마치 정명여중 근처 유명한 분식집 같은 분위기임...)

 

 

오돈  3호광장점

 

주소 : 전남 목포시 용당2동 1103-26번지

3호광장과 목포MBC 중간 골목 위치..

 

전화 : 061-279-2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