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목포> 원도심 가족호텔의 슈퍼샐러드에서 점심한끼..

yamyamori 2012. 2. 26. 22:17

 

직장 동료들과 점심으로 후다닥 해결하러 갔는데..

눈 온 직후의 멋진 유달산도 감상하고 즐거운 대화도 좋았다.

 

가끔 이렇게 어울릴수 있는 직장동료가 사실은 멀리있는 친구보다

더 가까울 수도 있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다.. ㅠㅠ

성과평가에.. 승진, 업무에 따른 스트레스.. 이런게.. 모여서..

동료들간의 우애가 많이 사라져버린게 현실..

 

그래도.. 다행히 하위직(?) 3명은 아직은 맘 편하게 어울릴 수 있어서 좋은..ㅎㅎ

 

슈퍼샐러드..

이곳은 아는분이 차린곳이라고 예전에 야후에 적었는데..

점점 쇠락해가는 원도심이라 그런가.. 아니면 날씨땜에..

도로가 미끄러워서 그런가... 좀 손님이 적다.

 

그래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든 음식들이 좋은곳이다.

좀더 손님이 많아져도 괜챦은 곳 맞다.

 

 

 

 

 

 

 

가족호텔 7층에 위치해있다보니..

유달산이 이렇게 멋지게 보인다.

눈온 직후 인데도.. 하늘은 언제 그랬냐는듯이 파랗기만 하다.. ㅎ

 

 

 

 

 

 

가격은 평일 런치라서 비교적 저렴..

여기 메인들도 뭐 아주 높지는 않으니깐 주문해서 샐러드랑 같이 즐겨도 좋을 성 싶다.

우리는 평범한 직장인(?)답게... 비싼(?) 샐러드로 통일..ㅋㅋ..

 

 

 

 

 

열심히 뜨러간 동료들.. 몰래.. 찰칵.. ㅋㅋ.

(사실 기수로는 후배이고, 나이로도 거의 제일 큰 조카보다 한두살 많은 정도니깐..^^a)

 

 

 

 

 

 

막 떠오기... 골뱅이랑 녹색잎홍합은 절대 안 빼묵음..ㅎㅎ..

 

 

 

 

 

 

좀 지저분하게 떠온 크림스프... 고소하다..

 

 

 

 

 

 

 

 

 

 

 

 

 

 

 

 

 

 

 

 

 

 

 

 

 

 

 

 

 

 

 

 

 

 

 

 

 

 

 

 

 

 

 

 

3명이서 여러 접시 갖다가 먹었다.

 

 

 

 

 

아.. 단감이 말랑말랑하니 좋다..ㅎㅎ

좀 딱딱해야 제맛이겠지만.. 홍시 매냐인 난, 말랑한게 좋음. ㅡ.,ㅡa

 

 

 

 

 

그나저나.. 똑딱이 캐논S95로 그동안 잘 찍고 댕겼는데..

계가 바뀌면서 카메라를 후임자에게 돌려주었다.ㅠㅠ

 

새로 바뀐 계도 카메라는 있지만,

죄다 실내에서 어두운 진짜 온리 똑딱이..삼성 밖에 없어서리..

이제.. D90을 계속 들고 댕겨야겠다. 휴...

 

 

 

 

 

 

주소 : 전남 목포시 대안동 12-1

목포세무서 근방의 가족호텔 7층 위치

 

전화 : 061-247-1616

 

 

※ 안타깝게도 원도심 공동화 현상으로 손님이 많이 않아서..

결국은 사장님이 폐업 결정을 하셨네요. ㅠㅠ..

손해 많이 보셨을텐데요... 에고.......

트윈스타에 입주가 시작되면 좀더 나았을텐데.. 그때까지는 유지하기가 좀 그러셨는지..

많이 안타깝고 아깝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