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목포> 북교동의 오래된 중국집 화신반점..

yamyamori 2012. 5. 2. 20:15

회사가 북항에 있고, 또 삼학도랑 대반동쪽으로 자주 나가다보니..

북교초등학교앞을 지나가곤 한다.

 

 

그때마다 궁금하던 중국집이 있었다.

이름이나 위치나 꽤 오래전부터 있었던것 같은 기억이 나는데..

한번도 안가봐서.. 궁금......해 하다가..

 

 

계장님과 외근 나갔다가 들어오는길에 여기에 들러서 짭짭하고 왔더란다..ㅎㅎ

 

 

벌써.. 몇달전 사진이지만.. ^^;;

 

 

이날은.. 쏘신다는 계장님께 차마 비싼거는 말못하고..

무난한 간짜장으로~~....

 

 

업무때문에 나왔을때라, 지금은 안 갖고 있는 회사카메라 캐논 S95로..찍었다.

 

 

 

 

전형적인 목포식 간짜장 모습... 계란후라이에 오이채....

 

 

 

 

거기에 막 볶은 짜장소스 한그릇..

 

 

 

 

 

 

 

 

반찬은 특별할 것은 없고... 면인데도 김치가 나와준 정도?

아주 맛나게 담근 김치는 아니지만.. 직접 담그는 모양이다.

며칠전 갔을때도 한가득 배추를 절여놓고 있었다.

연세드신 아주머니께서 아마 전대 사장님의 부인일꺼고...

주방에서 웍을 들고 있던 자알 생긴(?? @.@) 젊은 주방장이 아들일 것 같았다. 느낌상.. ^^;

 

 

 

 

 

 

 

 

사진찍느라.. 이렇게 후다닥.. 올리고...

 

 

 

 

 

 

 

계장님의 한입샷 한장 찰칵...ㅋㅋ..

 

 

 

 

 

 

 

나와서.. 간판샷도 찰칵...

 

 

 

 

 

 

이건 얻어온 전단지.. 한장....

이후 회사에서 몇번 시켜먹었다.

 

 

 

 

 

 

 

 

 

 

 

 

 

참.. 요근래 먹은 메뉴는 잡채밥.. 요사진도 찍어둠..

(이번은 갤럭시 노트로..찍는데, 네이버카메라 앱 이용했더니만,

가로가 길~다랗게 됨... ^^;;)

 

잡채 양이 ㅎㄷㄷ.. 요근래 먹어본 잡채밥 중 상위권...

(이날은 결국 남김..ㅠㅠ.)

 

 

 

 

 

 

 

 

 

 

 

 

 

여기는 정말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는 느낌이다.

장사도 잘되고 회전율도 높아서인지 해산물 재료들도 대체로 괜챦은 편..

 

 

주소 : 전남 목포시 북교동 80-2

전화 : 061-244-4866

 

어디선가.. 선대 사장님이 만든 짜장면이 정말 맛있었다고 하던데..

아직 그 맛은 못 미칠지 모르지만.. 열심히 만드는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