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영암> 월출산 아래 영암읍내에서 우럭매운탕..(국일관)

yamyamori 2012. 11. 25. 12:13

새로운 장소로 출사 갔다가... 잠시 허기진 배를 채우려 영암읍에 들렀다.

 

사실은 유명한 다른곳에 들러볼려다가 마침 쉬는날이라고 해서..

이곳으로 갔는데, 이곳도 꽤 맛이 괜챦았다.

 

 

 

 

 

 

 

 

횟집인데, 딱히 갈곳이 마땅치 않아서 탕으나 먹을려고 들렀는데..

다른 메뉴들이 아쉽다. ㅎㅎ

 

 

 

 

 

 

 

 

식사용 반찬류로 나와준다.. 근데.. 사진이 안습..ㅠㅠ...

 

 

 

 

 

 

 

음... 이런 메뉴도 아쉽구낭...... ㅠㅠ...

 

 

 

 

 

 

 

가을 전어철이었기에... 전어초무침이 조금 나와서

새콤하니 입맛을 돋궈주었다.

 

 

 

 

 

 

 

 

 

 

 

 

 

감태무침은 항상 나의 완소반찬..

 

 

 

 

 

 

 

 

 

 

 

 

우럭매운탕 3만냥짜리가 나왔다.

 

 

 

 

 

 

살코기 부분이 좀 된다. ㅎ

 

 

 

 

 

 

역시 사진찍는 사람들끼리는 이렇게 도와주는 맛이..ㅋㅋ..

 

 

 

 

 

 

 

 

 

듬뿍~ 떠서.. 한끼 허기 해결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