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무안> 몽탄면 사창의 두암짚불구이에서 삼겹살구이 얌얌~

yamyamori 2012. 11. 25. 12:53

몇년전 한창 짚불구이에 삘이 꽂혀서 많이 다녔는데,

한동안 잊고 지냈다. ㅎ

 

그러다가 가을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니.. 저절로 고기가 생각났다.

하긴 해산물만 그동안 너무 먹었나 싶기도 한데...ㅋㅋ

 

전에는 녹향가든으로 다녔는데, 누가 두암으로 안내를 하길래...

먹어보곤... 오홍.. 여기는 좀더 부드러운 맛이구나.. 싶어서..

토요일 친구를 꼬드겨 이곳으로 가을볕 맞이 드라이브 겸... 해서 이동~ ㅎㅎ...

 

 

 

 

 

 

 

 

녹향이나 이곳 두암이나.. 반찬들은 대동소이 하다.

 

 

 

 

 

 

황토로 이뤄진 무안군의 자랑 양파로 만든 김치도 한가득 내어준다.

나중에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특히 더 좋다.

 

 

 

 

 

 

 

나의 완소 군것질..ㅋㅋ... 번데기~도 반찬으로 나와준다.

진짜 좋아하는데.. 정말.. 좋아하는뎅...........

오늘..  마트 가서 이거 통조림이나 한통 가져와야겠다. ㅎㅎㅎ...

 

 

 

 

 

 

 

고추랑.. 마늘도 한가득..   죄다.. 싱싱하다.

 

 

 

 

 

 

 

잘 익힌 대파김치도 나왔다.. 이것도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좋을성 싶다.

 

 

 

 

 

 

 

 

친구랑 2인분 주문해서 한판씩 차례대로 구워나오는 짚불구이에 이제부터는 집중!!! ㅎㅎ

 

 

 

 

 

 

 

 

탄 음식은 안 좋다지만....

짚불의 향이 배인 삼겹살구이는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주니..

어떤게 더 건강에 좋은건지.. ㅎ

 

 

 

 

 

 

 

 

 

 

 

 

 

 

아.. 너무 열심히 찍었나.. 고기 식겠다... ㅋ..

 

 

 

 

 

 

시골인심이라 쌈채소는 항상 한가득 내어주는 듯 싶다.

 

 

 

 

 

 

 

아.. 빼묵을뻔.. ㅎㅎ

갯벌이 있는 곳이라면 흔하디 흔한 칠게(뻘게)와 양념을 같이

고추가는 기계로 갈아서 내어주는 게장이다.

전남 목포, 무안, 해남, 함평, 신안 등지에서는 흔하게 먹는 메뉴이다.

고기를 여기에 찍어서 같이 먹어도 좋다.

 

 

 

 

 

 

 

아... 이거까지 찍느라 고기가 식었구낭..ㅎㅎㅎㅎ

 

 

 

 

 

 

 

친구가 조심스럽게 한입샷을 만들어서 내어준다. ㅎㅎ

올해 알게 된 친구의 친구인데, 넘 착하고 좋다..

(근데.. 이 친구나 나나............... 참............................ ㅠㅠ.....)

 

 

 

 

 

 

 

또다른 이집 별미 게장비빔밥이다.

투박하게 나오는데, 위의 게장이랑 같이 비벼먹으면 별미이다.

 

 

 

 

 

 

밥이 나오면서 반찬도 몇가지 더 나온다.

 

 

 

 

 

 

 

얌얌.. 꿀꺽...

(이 글 올리는 시각까지 밥을 못먹고 있다. 흑... 어제 저녁부터 제대로 굶는구낭~.. 에공)

 

 

 

 

 

 

메뉴판 사진이 우째 삐딱하다... 맘이 삐딱해서 그러나. ㅋ...

시골집 인테리어라.. 깨끗하고 뭐고 찾는 사람들 때찌~!!!!....

 

 

 

 

 

 

 

 

 

 

 

 

독특하게 오래된 콜라 선전인디.. 이게 최근껀지.. 옛날껀지..

아니면 나름(?) 작품인지..ㅋㅋㅋ... 모르겄다. ㅎㅎ

이런 고적적인 미인들.. 스타일 나도 좋아한다. ㅎㅎ...

우아하고 여성 스러운... 엘리자베스 테일러나.. 비비안 리 나....

요런.. 여배우가 한가득 나오는 고전적인 영화들 다시 나오면 꼭 보는편.  ^^;

(물론... 내사랑(?) 탐 크루즈, 주드로, 장국영 ~ 같은 영화도 대환영이지만...ㅋ.)

 

 

 

 

 

 

 

천고마비의 계절..... 정신없이 한끼니 해결하고... 가게를 나왔다.

 

 

 

 

 

 

 

파란 가을 하늘 아래... 시골가게 두암짚불구이집이 정겹다~

 

 

 

 

 

주소 : 전남 무안군 몽탄면 사창리 697-2

목포에서 한 2~30분 정도 걸리는 거리??

 

전화 : 061-452-3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