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목포> 하당의 아담한 이태리면사무소에서~..

yamyamori 2012. 11. 4. 22:40

 

 

 

음.. 밀린 게시물이 상당함.. ^^;

8월달..에.. 외근 중.. 동료들이랑 점심 해결하러 갔던 곳..

이태리면사무소이다.

 

 

나랑은 연차는 별로 차이 안나는데.. 나이차이는 꽤 나는 젊은(?)친구들이라..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그래 여기 가자로.. 결정..ㅎㅎ

 

 

 

 

 

 

 

 

그런데.. 남자 후배는.. 알고 있었다. 이곳을..ㅎ

 

 

음... 나도 몇번 가볼려다가.. 쉴때 갔다던지 해서.. 암튼 못 갔는데..

드뎌 가봤는데..

 

 

듣던데로.. 상당히 심플 한 가게다.

테이블이 몇개 안되서.. 정말 예약이 필수인 식당 같다.

 

 

 

 

 

 

 

 

 

 

가격표 메뉴판..

근데... 앞장은 안보인다.. 분명 찍었는데..

가격은.. 싸지는 않다.. ㅠㅠ....

(아... 역시 나는 7천냥짜리 백반이 제격인지..

왜 파스타 가격 쎈거 보면.... 손이..ㄷㄷ.. 하는지... 쩝..)

 

 

 

 

 

 

 

 

 

갔을때가 여름이라.. 글구.. 손 게으른 어른(?)만 있어서..ㅋㅋㅋ

안 시켰던 꽃게 파스타 ...

요즘에 가서 시켜먹으면 괜챦겠군..ㅎ

 

 

 

 

 

 

 

 

스프였던가.. 요구르트였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ㅠㅠ...

아마도 스프였겠지?? ㅎ

하고 인터넷 검색해보니.. 요거트 란다... 아~.. 이눔의 기억력... 휴..

 

 

 

 

 

 

 

 

독특한 발사믹소스의 닭가슴살 샐러드...

상당히 싸~하니 독하다~..ㅎㅎ..

 

 

 

 

 

 

 

 

 

 

한눈에 보기에도 직접 만든 것 같은.. 피클....

 

 

 

 

 

 

 

 

굉장히 긴 이름의 아마트리치아나 였던가.. 아니면 걍 토마토소스의 파스타였나..

암튼... 내가 주문한거는 아니다..ㅎㅎㅎㅎ

 

 

 

 

 

 

 

 

아.. 조명과 갤노트 렌즈의 한계...ㅠㅠ..

 

 

 

 

 

 

 

 

열심히 한입샷을 도와준다. ㅎㅎㅎㅎ...

 

 

 

 

 

 

 

 

 

이건.. 새우해산물 크림 파스타였나?? 하여튼... 새우가 들어간게 확실한 파스타~..

 

 

 

 

 

 

 

 

색깔이 좀 다른 면도 있다.

아.. 여기 면 자가 제조 한다고 들었다. ^^;

 

 

 

 

 

 

 

 

 

내가 주문한거는.. 베이컨, 버섯이 들어간 크림파스타....

 

 

 

 

 

 

 

 

 

아.. 이 사진 찍고 열심히 먹어주었다.

직장후배가 사주는 음식이라 더 맛났다.. ㅋㅋㅋ...

 

 

 

 

 

 

 

 

 

다 먹고 나와서.. 입구 찰칵..

조그마한 곳이라 자칫 지나치기 쉬운 곳이다.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지치고 볶는 소리와 고소하고 새콤한 냄새가... 과일 방향제 냄새보다 훠얼씬

향긋하다고 느껴지게 만드는 곳이다.

 

 

 

주소 : 전남 목포시 상동 981-5

하당의 롯데슈퍼 뒷편 블록 중간에 위치..

전화 : 061-285-2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