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신안군> 압해도의 작은 선착장의 횟집에서 전어로 포식~

yamyamori 2012. 10. 22. 07:25

맘 맞는 친구랑 9월 중순 넘어서.....

갑자기 전어가 땡긴다고 카톡으로 속닥속닥.... 하다가..

친구가 잘 아는 집이 있다고 해서.. 퇴근하자마자 압해도로

후다닥 건너갔다.

 

간곳은 북항 울 회사 바로 맞은편의 작은 선착장의 횟집이었다.

 

 

 

 

 

 

 

작은 횟집인데, 가격은 착해보인다.

알고보니... 곁들이는 거의 없다시피 하고 회만 나오는 곳이었다.

회 킬러 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ㅋㅋ

 

 

 

 

 

 

 

이게 곁들이의 다~~??? ㅎ....

 

 

 

 

 

 

 

 

막 삶은듯.. 뜨끈뜨끈한 달걀이었다.

 

 

 

 

 

 

 

 

 

 

 

 

 

 

 

집에서 담근것 같은 짙은색감의 집된장이다.

 

 

 

 

 

 

주문하면 바로 잡아서 물기 빼고 칼질하다보니,

한참을 기다리게 된다.

 

 

자, 3만냥짜리 전어회 한접시이다..

 

 

 

 

 

 

 

좀 많이 비싼 느낌..ㅠㅠ

뭐. 이때가 전어가 막 맛이 들었다고 나오기 시작하던 때라

가격이 바싼 것도 있을테고.... 하여튼.. 자연산은 맞았다.

(시기적으로 양식은 못 나올 때임)

 

 

 

 

깨가 서말이라는 전어회 위에 깨가 한보따리(?) 뿌려져있다.

이걸 보면 싫어하는 윗지역 블로그들이 떠오른다.. ㅋ...

 

 

 

 

 

 

사실 전어회는 이렇게 잘 익힌 열무지랑 싸서 먹어야 제맛...

 

 

 

 

 

 

전어구이 나오기전 약간의 반찬도 나와주었다.

 

 

 

 

 

 

 

이때가 상추 한상자에 4만원이 넘던 그때이다.

 

 

 

 

 

 

 

다시 봐도 맛나보이는 전어회이다.

칼질도 잘했고.. 전어도 기름이 좔좔~.......ㅋㅋ....

 

 

 

 

 

 

이렇게 열심히 싸먹었다.... 수다도 몇판(?) 싸먹고. ㅋ...

 

 

 

 

 

 

 

천일염이 살짝 뿌려서 구은 전어구이 한접시가 나왔다.

 

 

 

 

 

 

으음.......... 며느리를 돌아오게 만드는 고소함인가?? ㅋㅋ..

모르겄다.... 며느리가 되 본적도..... 며느리가 들어올 예정도 없기에..ㅡ.,ㅡa

 

 

 

 

 

 

 

한입샷에 변함없이 잘 협조해주는 친구 쵝오~!!!!!! ^^b

 

 

 

 

 

이렇게 블로그는 한달 보름 넘게 놀았지만..

열심히 먹으러는 다녔다는거 증명... ^^;;;;

 

 

주소 : 전남 신안군 압해읍 154번지

 목포에서 압해대교를 건너자 마자 죄회전해서 선착장까지 계속 직진하면 나오는

신장 선착장 바로 앞....

 

전화 : 061-271-5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