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영암> 외근 나갔다가 백반 한끼 후르륵~(F1경기장 부근의 수궁한정식)

yamyamori 2012. 1. 17. 22:48

 

 

12월 중순경.. 갑작스런... 출동..ㅠㅠ

한참 찬바람 불어제낄때... 점심시간 직전..

선배랑.. 차 끌고 영암 금호방조제에 가서..

이것저것 일 처리 하고 나니..

 

허거덕... 오후 2시간 넘었다.. 에고..

배고파라..

 

늦은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배 꼬드겨서.. 약간 떨어진

F1 경기장 입구쪽 수궁한정식으로 향했다..

 

이집 백반이 훌륭하다고들 많이 들어와서..

이 기회에 가보자는 생각에...ㅎㅎ

 

갔더니.. 한상 가득 차려서 내어주었다.

 

미리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라고 취미 생활이라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왜 가격표까지 찍느냐는 안사장의 약간의 올라간 목소리에..(뭐 기분 나쁘게는 아니지만..)

사람 좋아보이는 바깥사장님의 만사 오케이 말씀.. ㅎㅎ..

 

 

2인상인데, 반찬이 아주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게는 나오는 편..

(참, 카메라는 외근이라 들고갔던 캐논 S95로.... 찍었다.)

 

 

 

 

 

사람수에 맞춰서 가격이 달라지는 시스템이다.

 

 

4인이상일때가 가장 경제적이고 적절한 가격인듯 싶다.

 

 

 

 

꽃게를 넣어 끓인 해물된장국이던가...

구수하면서 담백하고 시원했다. ^^

 

 

 

 

 

 

 

 

 

 

 

 

 

배추쌈으로 먹었던 돼지불고기..

 

 

 

 

 

 

따끈하게 나온 잡채 한그릇... 먼저 후르륵 먹었다.

 

 

 

 

 

 

 

 

 

 

 

 

 

 

 

 

 

 

 

 

 

 

 

 

 

 

 

 

 

 

 

 

 

 

 

 

 

 

 

 

 

 

 

 

 

 

 

 

쌀밥인데, 괜챦은 편...

 

 

 

 

 

 

 

 

 

 

 

 

이렇게 푸짐하게 먹는데,

이집 음식 간은 아마도 화학조미료가 거의 안들어간 듯 싶다.

정말 깔끔한 편이라.. 좀 심심할 지경....ㅎㅎ

그래도... 질리지 않는 맛이라.. 자주 가도 괜챦을 것 같기도 하다...

 

 

 

 

 

 

 

 

 

 

 

 

 

주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삼포리 430-1

F1 경주장 입구쪽에 위치해 있어서 삼호중공업과 가까운 편..

(그래도 몇킬로 떨어져 있을꺼임..)

 

전화 : 061-464-9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