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목포> 북교 옆 화신반점에서 해물가득 삼선짬뽕 & 잡채밥..

yamyamori 2012. 6. 8. 20:19

평범한 배달 중국집인데.. 요즘.. 홀릭(?)중인 곳.. ㅎㅎ

 

 

 

 

 

 

몇주전.. 엄마 모시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점심 해결할려고 함 들렀다.

이번에는 삼선짬뽕과 역시나(?) 잡채밥 한그릇.. 주문..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서..

삼선짬뽕은 칠천냥.. 잡채밥은 육천냥.... 임....

 

반찬그릇이 나름 정성이라능..ㅎ....

 

 

 

 

 

 

정말 양 많은 삼선짬뽕 한그릇이 나왔다.

육고기는 안들었고 백프로 해물로만 가득한데..

상당히 많은 양이었다. 크기 비교를 했어야 하는데..

아침, 점심을 굶었던(?) 상태였기에..ㅋㅋㅋ..... 정신없이 흡입 시작....

 

 

 

 

 

 

국물맛은 육고기 없이 해물이 많이 들어갔기에 묵직하지 않고

좀 경쾌하다고나 할까.. ㅎㅎ

아주 맵지는 않지만.. 적당히 매운맛.. 목포사람들이 추구하는 맛..이고..

면도 바로 뽑아서 내어왔기에 그런지.. 상당히 맛이 좋았다.

면을 별로 안 좋아하는 나도.. 제법 해치울 정도...

 

 

 

 

 

 

잡채밥그릇이 꽤 커서.... 찍다보니.. 이렇게.. 에고.. 다시 방향 바꿔서..

 

 

 

 

 

 

찰칵... 했는데.. 그래도 짤린다.. 흑..

일어나서 찍어야 하는데.. 배고프다는 구챠니즘에 빠져서.. 걍.. 통과...

 

 

 

 

 

 

여기 잡채밥도 육고기는 아예 안보인다.

대신 해산물이 그득한데.. 맛이 진하고 짭짤한 편이고..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은..

내가 좋아하는 잡채밥 특유의 맛이라고나 할까....ㅎㅎㅎ

밥은 밑에 당면에 비해 소량(?) 깔려있지만.. 이거 한그릇 다 먹는 사람은

정말 위대한 사람으로 인정하겠음...

 

 

 

 

 

 

채소도 해물도 아끼지 않고 볶았기에 씹는맛이 즐거운.. ^^b

 

 

 

 

 

 

메뉴판 사진은 못 찍고.. 이렇게 방안에 있던 재미난.. 특선메뉴만 찍음..

회사에서 배달시키면 크림새우도 서비스로 보내주곤 하는데..

역시나 맛나다.. 양상치랑 같이 먹는맛이 좋다.

서비스 군만두보다 강추하는.. ㅋ..

 

 

 

엄마도 진짜 맛나게 해산물 발라가면서 드셨다.

담에는 울 아바마마를 모시고 가야겄다.

딱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맛이기에..

 

 

주소 : 전남 목포시 북교동 80-2

전화 : 061-244-4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