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목포>7월초에 먹은 것들 모음..(진수성찬의 배달 백반, 전주식당의 4천냥 백반)

yamyamori 2013. 8. 31. 18:54

 

 

다사다난한 올 한해...

회사에서 일하다보면.. 식사도 배달시켜 먹을 때가 몇번 있었다.

이제는.. 무조건 구내 식당에서 사먹어야 식사비를 내어주기에 좀 불가능해졌지만.. ㅠㅠ..

 

하여튼.. 비교적 무난하게 7천냥 짜리 백반을 6천냥에 내어주던 식당이 있다.

단, 우리 회사 직원들만..ㅋ.(워낙들 많이 시켜먹었다.. 타 과에서도..)

 

 

이때가 4명이 주문했었을 꺼다.. 아마도..

 

 

 

 

 

 

정신없이 미역국을 푸는 손길들...

내가 사진 찍는걸 그다지 즐겨하지 않는 분위기 였기에...ㅋㅋㅋ

배가 고파서들.. 마구 뜨고 있길래.. 나중에 이 팔뚝이 누구 팔뚝인지..

카스에 올려서.. 맞추게 했다능..ㅎㅎㅎㅎ...

 

 

 

 

 

 

 

 

반찬들 맛이 무난한 곳....

민지네식당과 약간 스타일이 비슷하지만.. 민지네는.. 배달 안하는 곳이고..

이곳은 배달도 하는 곳이기에.. 약간 차이가 있다.

참, 식당은 북항 큰도로 맞은편.. 식당가들 중간에 위치해 있다..

 

 

 

 

 

 

 

원래 남도 백반에는 불고기 한접시와 생선구이와 조기찌개가 빠지면 섭섭한 건데..

요즘은 그나마도 없는 곳이 참 많아졌다.,,

그래서 이집처럼 넉넉하게 내어주는 곳이 있으면 더욱 자주 가게 되는것 같다.

 

 

 

 

 

 

 

동태전...

 

 

 

 

 

 

 

자반 고등어구이..

 

 

 

 

 

 

 

양념 가득 올려준 두부부침..

 

 

 

 

 

 

 

말린 생선 조림인데.. 뭔지.. 헷갈림.. 하두 오래전?? 이라.. ^^;;

 

 

 

 

 

 

 

미역국 덜어내서.. 후다닥 먹어치우기 시작!..

 

 

 

 

 

 

 

 

이번에는 다른날 주문한 역시나 동일한 식당.. 진수성찬 배달 백반 이다.

가격도 동일...

 

근데.. 이날 반찬이 더 좋았다.

사진상으로 보기에도.... 그때그때 달라지기에....백반집 단골이 생기는거다.

맨날 똑같으면 질린다.... 아무리 맛집이라 해도..

이때는.. 과장님과 같이 먹느라.. 한장씩은.. 안 찍음..ㅋㅋ.ㅋ..

 

참... 이날 국은 된장국.. ㅎㅎ..

 

 

 

 

 

 

 

이날은.. 언젠가.. 구내 식당 쥔 바뀌기 전...

뭔가 새로운 것을 먹고 싶어서..

회사 근처에 새로생긴 4천원 짜리 백반집을 가보았다.

 

 

 

 

 

 

 

뷔페식이라고 앞에도 적혀있지만.. 혜인여고 앞.. 시골뷔페랑 비슷한 스타일이다.

규모는 더 작고, 가격은 천원 더 비싼....

 

아줌마들이 구내식당처럼 이렇게 식판을 들고 가면 반찬을 올려준다.

물론, 내가 뜨는것도 있고.....

이날은 고등어튀김이랑, 청국장찌개가 포인트~..

 

 

 

 

맛도 괜챦은 편이고.. 저렴해서 손님들이 나름 많을만 하다고 생각된다.

 

 

 

 

진수성찬

 

주소 : 전남 목포시 산정동 1807

전화 : 061-242-0061

 

목포대교 시작점(북항쪽)에서 다리 들어가기전 좌회전, 다시 좌회전 해서

식당들 사이에 위치.... (큰길쪽에서는 안보인다.)

 

 

 

 

 

전주식당

 

네이버가 검색이 안된다.. (동명의 식당들만 검색됨..)

대성초등학교 정문쪽...큰길가에 위치해서.. 눈에 확 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