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목포 맛집> 목포역 인근 원도심 쪽 새우 직판장 맛집 [슬로우시티]

yamyamori 2015. 9. 21. 00:27

 

 

 

쭈꾸미가 한참 맛나던 봄철에 먹으러 갔다가.. 반했던 곳..

슬로우시티...

 

사실. 백반도 잘 나오는 편이지만, 그래도 평범하다 싶었는데..

요리들이 정말 더 괜챦아서.. 열심히 가게 되었다.

 

쭈꾸미볶음과 백반 반찬 한가득 해서 4만원이 채 안되는 양으로 4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었던 그 기억에..

 

이제는 양식새우가 나오기 시작했다는 생각에.. 8월말에 여러번 들러보았다.

 

원래 이 가게가 신안군 증도(슬로우시티로 지정된)에서 새우양식장을

하고 계신다고...

그래서 생새우도 비교적 저렴하게 살 수 있었고.

반찬에 새우장도 넉넉하게 내어주는 인심이 좋았다.

 

무엇보다도.. 새우소금구이만 있는게 아니라

독특하게 새우 + 돼지고기 라고 되어있는 메뉴에 눈길이 갔었다.

 

알고보니.. 미리 새우랑 돼지고기 항정살을 볶아서 내어주는 것이었다.

돼지기름이 적당히 배인 새우는 정말 고소했다. ^^b

 

 

 

새우 크기도 튼실하고.. 요건.. 아마도 3만냥 짜리였던 것 같다.

돼지고기랑 같이 나오다보니 조금 더 비싼 편..(새우소금구이보다..)

 

 

 

 

반찬도.. 요렇게 잘 내어준다.

어떨때는 요것보다 더 반찬이 많은 편..

그리고 후식으로 과일도 잘내어준다. ㅎ..

 

<

 

 

 

 

 

 

새우랑 아래 넉넉하게 나온 양파장아찌랑 같이 싸서 먹으면 아주 별미이다.

새우대가리는 좀 남겨놨다가 불에 더 볶아서 먹으면 고소하다.

 

 

 

 

 

 

 

요런 새우장을 1인당 1마리가 아니라 넉넉하게 내어주어서..

이날은 새우로 배 채운 날 맞다. ㅎㅎ

맛도 좋아서.. 새우장은.. 별도로 판매도 하고 있었다.

 

 

 

 

 

 

 

이렇게 돼지고기랑 새우랑.. 그리고.. 사진에 없는 양파장아찌까지..

싸먹으면 대박~!!.. @.@b

 

 

 

 

 

사실.. 이날은 건강도 안좋고.. 스트레스로 인한.. 열 땜에..

밥도 안먹고 있다가.. 아마.. 이게 첫 끼니였을거임..

 

그래서 사진도 대~충.. 간판샷도.. 메뉴판도 안 찍었다.

그러나.. 몇달전 올렸던 게시물에는 다 나와있으니..

그걸로 참고들 하시길.... ^^;;

 

http://blog.daum.net/kosmos88/306

 

음.. 메뉴판을 다시 보니.. 전어구이도 있다..

그거 먹으러도 또 가봐야겠다. ^^

 

 

슬로우시티

 

주소 : 전남 목포시 대인동 1-7번지

(목포역에서 차로 3분.. 걸어서 10분이 채 안걸림..ㅎ)

 

전화 : 061-245-6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