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두루 음식점 맛보기~/남도에서 얌얌~

<여수 맛집> 미평동의 대학가쪽에서 맛난 치즈순살닭갈비로 저녁한끼...[빨간대문]

yamyamori 2018. 3. 3. 21:47




11월 여수에 교육 받으러 가서..

다른 교육과정에 참가한 목포의 친한 지인을 만나게 되었다.


반가운 맘에... 수다를 떨어야 되는데..

교육과정이 다르고.. 일정이 달라서.. 좀 못하다가..


마침.. 기회가 생겼다.. 같이 저녁 먹을 기회..ㅎ


멀리 가지는 말고.. 여수 시내로 나가는 길에 있는 ...

식당으로 가자고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닭갈비 집으로 가자고.....


역시나 검색 끝에.. 전남대 여수캠퍼스(예전의 여수대)  정문앞에 있는..

빨간대문이라는... 곳으로 고~...




가보니.. 대학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해서.. 찾기는 상당히 쉬웠는데..

뭔가 우리가 갔을때는 손님이 없어서 좀 씰데없는 걱정을.....


나중에 보니.. 우르르.. 다 차더라는..ㅎ..





메뉴판 보고.. 치즈닭갈비로.....








대학가.. 술집 버전이라.. 실내 조명이 상당히 열악했다..

먹는데 필수 요소 몇가지만 나와줌...















세팅해서 나온.. 치즈닭갈비 2인분 포스... 와우...


순살로 (미리 확인한 사항) 넉넉하게 들어있고..

가운데.. 당면과 위에 피자치즈가 싹 뿌려져있었다.








다 익혀나온 닭고기라.... 치즈만 녹으면.. 쭈욱 찍어 감아서..

먹어주니.. 상당히 맛나더라는...ㅎ..













고기양도 넉넉하고.. 먹다보니.. 치즈가 부족한 듯 해서..

치즈사리 하나 추가~!!.. ㅋ..








이렇게 치즈를 감아서 먹어줌....







쌈 좋아하는 내가 빠질 수 없는.. 닭갈비 쌈도.. 한입샷~!!...^^;








정말 정신없이 먹고 나서..

배부른데도.. 볶음밥 1인분 주문....

닭갈비 볶음밥은 절대 코스에서 빼묵으면 안되요~~!!!







아.. 극악의 조명이라..ㅠㅠ..

이럴땐 제주에 놓고온 큰카메라가 그립......














다먹고 나와서 보니.. 세트메뉴도 있구나.. 싶었다.. 이런이런...

그런데.. 다행히 점심 메뉴 였음..ㅋㅋ.. 우리는 저녁이라... ^^;







가게 상호와 메뉴와 전혀 상관관계를 못 찾은..ㅋㅋ....

가게 간판도 좀 찍어줌....





빨간대문


약간 대학가 허술해보이는 가게 안이지만..

그래도 맛은 제대로 보장하는 닭갈비 집이었다.

주차도 바로 앞에 널럴하게 하기 편했고....


나중에 여수에 다시 교육 받으러 갈때도 함 가봐야겠다. ^^b